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번주 잘나가는 아이템WEEKLY BEST ITEMS

{$js-group-description}

PHOTO REVIEW

- 포토후기를 작성하시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드립니다 -
  • 9623

    봉봉하트반지 짱짱귀여워요!

    하트가 미니미해서 데일리로 매일매일 착용하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반지가 얇은것 같았는데 이게 끼다보니까 착용감이 더 좋습니다. 

    반지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자구 구매할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5Point
    이**** | 2024-06-14 11:31:16
  • 9622

    하트링 팔찌보자마자 이건 내꺼다 하고 구매했어요.

    가벼워서 편하고 캐쥬얼하게 어떤스타일에도 다 어울릴것 같아요.

    첫구매 였지만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5Point
    이**** | 2024-06-14 09:56:57
  • 9621

    그냥 일반적인 하트모양은 좀 흔한거 같아서 시각형 디자인으로 골라봤는데 참 잘한거 같아요,,

    예전에 유행한 코인 디자인같아서도 맘에 드네요

    종종 구매하러 올께요~

    5Point
    테**** | 2024-06-12 14:33:13
  • 9620

    디자인도 이쁘고 순금이라 그런지 착용감부터 다르네요ㅎㅎㅎ


    악세서리로 잘 쓰다가 나중에 금값 왕창 오르면 자산으로 잘 쓸게요~!

    5Point
    오**** | 2024-06-11 18:01:16
  • 9619

    귀찮아서 목걸이 한번 끼면 잘안빼는데 이제품은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아서 매일 끼고잇네요^^

    진짜 잘삿어요~ 좋은제품 감사합니다.

    5Point
    정**** | 2024-06-11 09:43:31
  • 9618

    너무너무 이뻐요! 

    배송도 생각했던것보다 빨리오고 가볍게 끼고 다닐 실반지 같은거

    찾다가 실반지보다 모양도 이쁘고 포인트로 여름에 끼면 좋을 것 같아서

    바로 구매! 정말 기대이상으로 만족합니다!


    5Point
    정**** | 2024-06-11 09:40:13
  • 9617

    저렴하게 잘산거 같아요~~
    생일선물로 산건데 두께감도 좋고 예뻐요
    저번에 한번 사고 한국표준금거래소 단골되서 한달에 한번은 주문하는거 같아요
    순금 좋아하는 저로서는 자주 구매할까 생각입니다.

    5Point
    한**** | 2024-06-11 09:31:34
  • 9616

    사이즈 너무 잘 맞구 예뻐요😆
    세공이랑 마감도 잘 되어 있어요!
    생일 선물로 I LOVE U 반지랑 같이 주문 했는데, 찰떡입니당❣️

    5Point
    한**** | 2024-06-11 09:30:04
  • 9615

    방송으로 몇번 보다가 홈페이지에서 상품 찾다가 하트가 너무 이뻐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순금이라 노티날줄알았는데 실물로 보니까 너무 반짝반짝하고 가격도 저렴해서 아주 만족스럽습니당

    가격도 14k 구매했을때랑 크게 차이가 안나는데 순금이라니 너무 좋은가격에 좋은상품 구매한거같아서 처음으로 후기남겨봐요!

    앞으로도 친구들 생일선물 종종 여기서 구매 할 예정입니다~ 너무 만족스러운 구매였어요.ㅎㅎ


    5Point
    김**** | 2024-06-10 19:17:49
  • 9614

    디자인이 무겁지 않고 무지 귀여워요!!!!

    5Point
    김**** | 2024-06-10 19:15:52
  • 9613

    첫 장모님 선물ㅎㅎ
    무엇을 사드릴까 많이 고민하다가 문득 떠오른게 금인데 마침 지인소개로
    알게 되어서 구매합니다~~중량대비?반지도 크고 이쁘더라구용ㅎ
    장모님이 엄청 만족해하셔서 저도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자주 이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5Point
    홍**** | 2024-06-10 19:11:32
  • 9612

    4년 전부터 1년에 하나씩 구매 중인데요~

    이번에 신상품 나왔길래 얼른 구매했습니다!ㅋㅋㅋ


    역시 믿고 사는 한국표준금거래소네요

    여태까지 산 주얼리들 다 맘에 들어요~


    흔한 하트 디자인을

    이렇게 디테일하고 예쁘게 만들어주셔서

    괜히 자신감 뿜뿜ㅋㅋㅋㅋ


    내년에도 구매하러 올게요~! 

    5Point
    이**** | 2024-06-10 18:46:25
  • 9611

    아 너무 귀여워용!!><

    순금이라서 까만 저에게 잘 안어울리면 어쩌지 했는데

    생각보다 티도 안나고 옷 색과도 안튀어서 어느 옷에나 매치 굿!


    이 하트 목걸이 사고 괜찮으면

    후보 골라놓은 것 중에 하나 더 사려 했는데

    바로 하나 더 사야겠어요!


    예쁜 목걸이 감사합니당~~ 

    5Point
    이**** | 2024-06-10 18:01:31
  • 9610

    요즘 바쁘게 살아온 저를 위해 큰 맘 먹고

    순금 목걸이 하나 쟁여보자! 해서 샀는데

    생각보다 너무 예뻐서 맘에 들어요~


    어느 옷에나 찰떡이라

    고민없이 옷 입기 좋구


    담에 엄마도 하나 사드려야겠어용

    5Point
    이**** | 2024-06-05 18:04:59
  • 9609

    끼자마자 소리질렀어요!ㅋㅋㅋㅋㅋ

    이런 스타일 안어룰리는데 생각보다 너무 잘어울리고ㅜ 찰떡이라

    씻을 떄도 끼고 씻을거에요ㅋㅋㅋㅋ 

    여기서 산 주얼리들만 사람들이 다 어디서 삿냐고 물어보네용

    5Point
    윤**** | 2024-06-05 17:58:32
  • 9608

    얼마 전에 엄마 생신이셔서

    고심 끝에 이 귀걸이 선물로 드렸는데

    귀걸이 잘 착용 안하시는 엄마라 걱정했는데

    너무 예쁘다고 좋아하시는모습 보니

    뿌듯하네요~!


    예쁜 귀걸이 감사합니다~ 

    5Point
    윤**** | 2024-06-05 15:37:05

포토후기 더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js-group-description}
{$js-group-description}
{$js-group-description}